2023년 3월 23일 목요일 서부재활체육센터 내 참빛교회에서 개원43주년 기념예배&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은평재활원에서 생활하시는 입주자 뿐만 아니라 공동생활가정, 자립하여 생활 중인 당사자분들과
법인 대표이사님과 명예회장님께서 참여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1이번 개원 43 주년 예배는 참빛교회 박정기 목사님을 모시고 지나온 43년 앞으로의 43년 변하지 않을 본질 변화시킬 현상을 주제로 예배를 드렸으며 2부 행사는 축사 및 모범직원 표창 및 모범입주자 표창이 진행되었습니다.
엔젤스헤이븐 대표이사인 조준호 이사는 우리 은평재활원이 잘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재활원과 같은 삶을 지역사회 장애인들과 어떻게 함께 할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과, 우리모두의 행복은 함께 만들어가는것, 함께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며 같이 나이먹어감을 소망한다고 하였으며
엔젤스헤이븐 명예회장인 윤경숙 회장은 은평재활원 모두가 잘 살아서 좋다, 모든지 잘하자!, 하나님 기뻐하는 일을 해나가는 사람이 되었음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축하무대로 서울찬양워십팀에서 전통워십공연을 통해 개원43주년을 축하해주었습니다.
모범직원표창으로는 평범한삶부 이용운 팀장, 조명희 생활지도원, 정소라 생활지도원,건강한삶부 전유미 팀장, 인권경영팀 장민경 사무원이
수상하였으며 모범입주자 표창으로는 돌봄집중팀 김창경, 돌봄지원팀 이준원, 자립지원팀 이종혁군 이 수상하였습니다.
지나온 43년처럼 장애당사자와 지역사회와 함께 매년 따듯한 봄을 맞이하는 은평재활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